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배달 포함)

경주 보문단지 맛집 "올바릇식당"(꼬막/육전 맛집)

by 찬찐파파 2023.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경주 보문단지 인근에
꼬막비빔밥 맛집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경주 여행은 자주 다녔지만
꼬막비빔밥 맛집은 처음 방문해 봤어요!!

 

"올바릇 식당"


영업시간 11시 ~ 20시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라스트 오더 19:30)


맛집이다 보니,
식사시간에 맞춰 가실 예정이라면
약간의 대기는 생각하셔야 됩니다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대기 걸어두시고 가게 바로 앞에
산책로가 잘되어 있으니
간단히 산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키오스크에서 미리 예약은 필수!!

 

|주차장|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고,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세요~


주차장 모습

 

|실내 모습|


손님들이 많아서 홀 내부 전체 모습은 찍지 못했지만
좌식 테이블 3개, 창가 자리 일부, 테이블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좌석이 있어요

데이트 코스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창가자리에 앉아서 바깥 풍경도 보고하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및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하면 될 것 같고
저희는 꼬막육전대판을 주문했어요

 

|상차림 구상|

 

간장게장을 포함하여 기본 상차림이 세팅됩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비빔밥과 꼬막 그리고 콩나물을
함께 비벼서 깻잎에 싸서 드시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ㅎ

취향에 따라 김에 싸드시거나
그냥 육전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경주가 꼬막이 유명한 도시는 아니지만
먹어 본 결과 맛집 인정하게 되었어요

보문단지 인근 방문 예정이시면
꼭 한번 가보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