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배달 포함)

부산 기장 해산물 "싱싱채운" 바다뷰 맛집 입니다.

by 찬찐파파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최근 부산 기장으로 여행을 많이 가시던데
기장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해산물 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많은 해산물집에서 한 곳을 선택해서
직접 먹어보고 왔습니다.!!!

"싱싱 채운"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53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7~8월 휴일 없이 정상 영업!!)
0507-1427-5958

 


휴가 철이라 그런지
저녁시간 맞춰 들어갈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아
겨우 찾아서 들어간 싱싱채운!!

전체 2층으로 되어 있고
바로 앞이 바다뷰라서
해산물 맛이 더욱더 신선했던 것 같아요

매장 입구 주차장 및 바다뷰 입니다.

 


전체 메뉴는
해산물 세트와 전복죽이 메인이며
특히, 전복죽이 감칠맛도 있고 좋았어요

아이들이 엄청 잘 먹어서
추가 포장까지 해서 다음날까지 먹었어요
(전복죽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해산물 S와 M을 주문했고요
둘의 차이점은 멸치회 무침, 생선회, 문어숙회가
있고 없고였어요~


기본 상차림
M세트
S세트

 

해산물이라도 보니 쓴 돈에 비해
배는 불러오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ㅎ

결국 라면까지 추가 주문해서 먹었는데
전복죽에 비해 라면은 다소 아쉬움이 있었어요



휴가 철이라 저녁시간 맞춰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미리 전화해 보고 가시거나
저녁 식사 드시고
분위기 내러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매장에 사람이 많아 전체 사진은 못 찍었지만
아래 사진으로 분위기만 대충 보시면 될 것 같네요


2층 걔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