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배달 포함)

진주 상대동 맛집(닭마루 춘천 닭갈비 진주 본점)

by 찬찐파파 2024.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진주에 상대동에 자주 가는데
삼현여중 앞 닭갈비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되어 한번 다녀와 봤어요!!

 

"닭마루 춘천 닭갈비 진주본점"

 

 

 

055-761-1581

경남 진주시 돗골로 122 / 상대동 302-118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14:00~17시)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수십 년째 같은 사장님이 하시고 있는 곳으로
간판에서 그 역사를 알 수 있었어요

간판 문구가 다 지워져서 자세히 안 보시면
간판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얼핏 보면 갈비 집인 줄....)

간판이 없어도 사람들이 항상 줄을 서있니
교체 안 하시고 장사하는 것 같네요
  
줄 서서 먹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저희는 7시 넘어서 갔는데도
앞에 5팀 줄 서있었어요

 

 

주차는 앞 도로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주차권은 따로 없는 거로 알고 있어요

저희는 닭갈비 2인에 볶음밥(치즈 추가)
소주 1병 간단히 먹고 왔어요

지인이 치즈는 꼭 추가해라 했는데
지인 추천은 꼭 들어야 할거 같네요


 


맛집답게 꼭 필요한 것만 딱 나옵니다
동치미 국물과 같이 먹다보며ㅏ
먹으면서 소화시키는 느낌???


맛의 조화가 딱 좋았어요



볶고 나니 양이 다소 작아 보이는데
볶음밥까지 먹을 거니 2명이서
드시기는 충분합니다

다만 술안주로 좀 길게 드실 분은
2인 기준 3인분 주문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볶기 전에 맵기 정도도
조절가능하니 입맛에 맞게 주문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