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남 창원 당일 피크닉] 북면 마법의 정원 아이들과 함께 캠핑 다녀왔어요!!!(취사가능)

by 찬찐파파 2024.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은 날
많은 분들이 캠핑장을 방문하시는데요

캠핑은 하고 싶은데 1박은 부담스러운 분들은
오늘 여기를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취사도 간능한 당일치기 캠핑 명소

"창원 북면 마법의 정원"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585

운영시간 : 매일 10시 ~ 18시(사전 예약 필수)

* 18시 전까지 청소 및 모든 장비는 철수 하셔야 됩니다.

연락처 : 0507-1388-0217

 



저희는 아이들 친구 가족들이랑 함께 다녀왔는데요

북면 수변 공원 취사가 금지되면서
당일치기 갈만한 곳을 계속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가성비도 좋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왜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 아쉬웠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 될 것 같네요!!!

입장료는 1인 기준 2천 원이에요

단, 사전에 네이버로 예약 후 입장 가능하며
당일 정해진 인원수만큼만
예약을 받다 보니

공간이 협소하지도 않고
주차공간도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예약 사이트는 아래 링크 확인 하세요

|창원 북면 마법의 정원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클릭)|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예약 여부를 확인 후 주차를 도와주십니다

 


주차 후 입장하시면
넓은 잔디밭이 눈앞에 펼쳐 저 있어요

잔디밭이 넓기에 비눗방울은 필수겠죠??

미니 축구 골대도 있어서
아이들과 간단히 공놀이도 할 수 있고
캐치볼 도구도 가져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사진에는 작게 보이지만
그네, 철봉 등 작은 놀이터도 있어요


저뒤에 철봉 그네 보이시죠?

 


참고로 텐트 및 파라솔 등
그늘 막이 장비를 펼칠 경우
개당 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어요

자리는 선착순으로 먼저 도착하시는 분이
원하는 곳을 먼저 선점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큰 텐트 하나만 펼치고
나무 그늘 아래 테이블만 펼쳤어요

그리고

화장실 뒤편에 작은 개울가가 있는데
여기서 아이들과 물고기를 잡으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름 큰 물고기도 잡았어요 ㅎㅎ

 


끝으로 캠핑을 알차게 즐기기 위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서
하루종일 먹으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아이들은 좋은 추억을
오래 기억하기 위해 영상도 만들었어요

전체 분위기 참고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아래 링크 달아둘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