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화이자 백신 접종 후기!! 김해시 예방접종센터(문화체육관)

by 찬찐파파 2021.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 입니다.
참고로 찬찐파파는 해찬 & 해진 아빠 줄임말 입니다 ㅎㅎ

접종 완료 도장 입니다. ^^


오늘 거센 태풍속에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하고 왔는데요
그간 다양한 소문을 접하다 보니
은근히 긴장되더라고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화이자 백신 접종 리얼 후기!!!

(백신 접종 진행 과정 + 현재 몸상태)

김해시 예방접종센터 입구


먼저 예약한 접종 장소를 찾아 갑니다. ^^
저는 김해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했는데요
센터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미리 알아두고 가세요~!!
(혹시나 자리 없으면 인근 공터 많아요 ㅎㅎㅎ)

화살표 라인이 주차장 입니다.
주차장 표지판
주차장 모습

혹시나 일찍 도착하신 분들은
걱정마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저도 20분 일찍 도착 했어요.^^)

[접종 진행 순서]

① 손 소독 및 체온 Check 후 입장
② 문진표 작성 (복용하는 약은 꼭 적어주세요)
③ 의사 예진 (걱정되는 부분이 있으면 꼼꼼히 물어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진통제는 접종과 무관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④ 주사 접종
⑤ 몸 상태 확인을 위하여 15분 대기
⑥ 접종 확인서 발급

※ 접종 확인서는 제출 목적이 아니면 어플로 받아도 된다고 합니다.

끝으로 제가 느낀점을 말씀드리면
주사 강도느 일반 독감 접종보다
약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
100% 제 개인 소견이오니, 사람마다 다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접종한지 6시간 지났지만 별다른 부작용도 없구요
팔만 살짝 얼얼한 정도????
그러니 접종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미리 걱정하지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접종하시 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김해 예방접종센터 위치 및 백신 접종 순서를 간략히 말씀드렸습니다.^^
예방 접종 전/후 주의 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