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주 MCY 파크 강력 추천합니다(아이와가볼만한곳 + 데이트코스)

by 찬찐파파 2023.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이번 경주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장소인
MCY Park 방문 후기를 소개합니다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꼭 한번 가보세요
(한여름은 더워서 구경하기 힘들 거 같네요)

예전 공룡박물관이었던 공간이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돌아왔어요!!!


MCY Park



|주차장|


건물 바로 앞으로 해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버스 정류장도 있는 걸 보니
단체 관람도 가능한 곳으로 보이네요


 

|이용 요금 및 시간|


상세 요금은 아래 참고 하시면 되고요

네이버 예매와 가격은 동일하나
네이버에서 예매하면
네이버 포인트 적립할 수 있어요

최소 30분 전 예매하셔야
발권하는 곳에 정보가 넘어간다는 점 잊지 마세요

전 도착해서 네이버예매했는데
티켓정보가 안 떠서
결국 취소하고 현장 발권했어요


 

|매표소|


입구 큰 건물로 들어가시면
매표소가 있어요

건물은 1층만 운영하고 있고요
매표소 양 옆에는
물품보관소와 열린 공연장이 있어요

현재 공연장에서는
무료로 조명아트쇼가 진행되고 있어요
(11시, 2시, 5시, 7시)

공연시간 고려해서 방문하세요!!!


|가이드 맵|


드디어 입장하려고 합니다

이곳의 모든 곳이
포토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경 순서는 편하신 대로 하면 되겠으나
제가 생각할 때는

1.미국 버스 뮤지엄 한 바퀴 도시고

2. 마방카페에서 잠시 쉬시고
(커피는 안 팔아서
위쪽 카페로 가셔야 합니다)

3. 수변공원을 통해

4. 디저트 뮤지엄 쪽으로 가면

전체 구경은 다할 수 있을 거예요

디저트 뮤지엄 옆 카페에서도
잠시 쉬어가면 좋아요!!!!




1. 스쿨버스 뮤지엄


이곳에 전시되어 있는 버스들은
실제로 미국 각 지역에서 운행되었던 버스를
직접 공수하셔서 리모델링했다고 합니다

각 버스 내부를 지역 특색에 맞춰 꾸며져 있고,
실내는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어 시원합니다


<스쿨버스 뮤지엄 버스 내부 자세히 보기!!>

전체 버스 내부는 아래 링크 영상 참고하시고
몇 곳만 보여 드릴게요^^


 



2. 마방카페 스튜디오

 

건물 입장 전 드실 건 밖에서 주문해야 됩니다

실내 홀 마다 다양한 컨샙으로
꾸며져 있어서
이곳 역시 모든 곳이 포토존이예요





드디어 입장했고요

마음에 드는 장소에서 잠시 휴식을 치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 보세요!!






3. 수변공원


수변공원은 인공 수영장 속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벤치들이 있어요

아래 사진 가운데
파라솔 아래 벤치들 모두가
포토존이죠 ㅎㅎ

디저트 뮤지엄 카페에서 바라본 모습



4. 디저트 뮤지엄


디저트 뮤지엄과 카페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카페 먼저 들었어요

마방카페에서는 커피가 안 팔거든요~~

카페도 디저트 성처럼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2층 실내 모습


3층은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3층 전체 분위기입니다



잠시 쉬고 계단을 통해
1층에 위치한 디저트 뮤지엄 갔는데
포토존 몇 개가 전부더라고요

카페가 메인인 것 같았어요 ㅎㅎ

하지만 전체적으로 볼거리도 많고
특히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