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남 모래놀이터 카페 "카페위드" 점심까지 모두 해결하세요!!

by 찬찐파파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할 만한 놀이를 찾다
경남 모래놀이터 카페를
발견해서 함께 공유해 보려 합니다.


"카페 위드"

운영시간 11시 ~ 20시 (19시 Last order)

 


경남 대동IC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넓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실내 테이블 바로 옆
통로들이 모두 모래 놀이터라서
바로 옆에서 아이들을 지켜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통로가 전부 모래 놀이터~~!!!


음료뿐만 아니라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메뉴들도 함께 팔고 있어서
오전에 방문해서 점심 먹고 나서 까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수제햄버거 10,000원
돈까스 12,000원

주문해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토끼들도 있고
별도 모래 놀이터 공간과
토끼와 닭도 함께 구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토끼 먹이는 따로 안 팔아서
알어서 준비해서 가야 됩니다.


또 다른 모래 놀이터 입구
또 다른 모래 놀이터 실내 모습


토끼들이
한 곳에 너무 몰려있어서
좀.... 그랬어요 ㅎㅎ
(대략 50마리 정도???)

바로 옆 승마 체험장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현재 날이 더워서 그런지
제가 있을 때는 승마 체험 하는 분은
아무도 없었지만요...



끝으로 지금 물놀이장도 준비하고 있었어요

8월 중으로 물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