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진주 물놀이 카페 "소담원"(아이와 함게 가기 좋은 카페 추천)🤩👍🏻📸

by 찬찐파파 2023. 9. 10.
반응형

소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경남 진주에 위치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한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분수대에서 물놀이가 가능하기에
여름에 가기에 최고인 듯하네요!!
(단, 물놀이 후 젖은 몸으로는 실내 입장 불가!!)

 

"소담원"

 

0507-1423-4624
경상남도 진주시 내동면 신율길 210-62

10:00에 영업 시작

 

 



소담원의 유일한 단점은
산 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명히 네비를 찍었지만
이곳이 맞는지 계속 의심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아이와 함께 가기에는
딱 이었던 것 같아요






주차 후 입구에 위치한 마켓에서
음료 및 과자 등 먹을 것들을 선결재하고 입장해야 됩니다.

행사를 위한 케이크 외에는
외부 음식 반입을 금지하니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 말고는
일반 마트에 있는 TOP 같은
커피들을 사서 먹어야 돼요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 구입 후 아래 사진과 같은
정원을 지나 카페로 걸어가 봅니다





카페는 외부와 실내로 구분되어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온 분들은
야외에 자리를 잡더라고요
(바로 앞에 분수대가 있다 보니..)

야외는 테이블과 평상 자리로 구분됩니다.



이곳의 장점은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것과 동시에
모래 놀이, 짐라인, 그네 타기, 토끼 구경하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모래 놀이
짐라인
짐라인은 타이어로 되어 있어요 ㅎ
토끼들 ㅋㅋㅋㅋ
오른쪽에 대형 그네가 보이네요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럼 이제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실내는 1층과 2~3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요

1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진주가 한눈에 딱 들어오는
뷰맛집입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은 아이들 혼자는 올라가지 못하게 되어 있어요
제가 봐도 다소 위험해 보이긴 했어요

아직까지 날이 더워서 그런지
2층을 이용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조금만 더 선선해지면
가을 하늘을 제대로 느껴 볼 수 있겠네요


 



이제 여름은 끝나가고 있지만
아이들과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