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주 "정글미디어파크" A to Z 아이와 가볼만한 곳

by 찬찐파파 2023.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추운 날씨에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잠시 집중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경주에 위치한 '정글미디어파크'라는 실내 공간입니다

경주 정글미디어파크

 

 

경북 경주시 보문로 465-67 지하 1층

매일 10시 ~ 19시30 (입장마감 18시30분)

1522-5775

 

경주 미디어파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클릭)

 



요즘같이 추운 날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볼거리 대비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에요

참고로 네이버 사전예매 시
10% 할인 금액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참고로 포토이용권과 함께 된 거로 구매하세요!!

저희 아이들은 미디어 파크에서 나오는 영상을
대충 보고 지나가서 그런지
미디어 파크 보다는 포토존이 메인이었어요





그럼 정글미디어파크 관람 순서에 맞춰
전체 분위기 보여드릴게요


미디어파크 약도

 


|비치|


먼저 비행기를 탑승 후
비행기가 정글에 비상 착륙한다는
컨샙으로 전시가 시작하여 해변에 도착합니다

그냥 지나치는 사람도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기에
비행기 존은 처음부터 끝까지 체험하고
입장하시길 추천합니다!!!!



 

 

비상 착륙한 해변 미디어

 


|재규어의 숲|


모든 면이 미디어로 되어있고
아바타가 사는 마을 같은 느낌이었어요

전체 영상 러닝타임은 8분 48초입니다

각 상영관마다 러닝타임이 있는데
아이들이 전체 다 시청하는 건 불가능이기에
가격이 더 비싼 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커플 또는 친구 등 어른들만 구경하면
돈은 아깝지 않을 거 같아요 ㅎㅎㅎ



 

 


|신전|


신전 러닝타임은 6분 10초입니다
저희는 1~2분 사이 끝 ㅋㅋㅋ

그냥 쓱 보고 지나갔어요...
(돈 아까비....^^)


 

 


|플럭스|


벽면에 파도영상이 나오는 관람관이에요
러닝타임 3분 36초데...
이것도 다 못 보고 다음 코스로 갔네요 ㅎㅎ

 


|정글|

 

 


|심해|


 

 


위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전체 관마다 영상 미디어를 관람하는
테마 파크로 보시면 됩니다

미디어 관람은 아이들 성향에 따라
관람 시간은 다르겠지머
평균적으로 30분 이내에 끝날 것 같아요

하지만
미디어 관람 후 포토 테마관이 있어요

이곳은 다양한 컨샙의 사진 촬영 공간이 있으니
가족, 연인,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어 보입니다

전체 공간을 담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