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만한곳

창원 북면 감계 온수풀 키즈룸 "오늘 하루" 수영장 키즈룸

by 찬찐파파 2024.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입니다.

요새는 키즈카페보다,
아이들 친구들과 함께 키즈룸 대여를 많이 하는 것 같아
오늘은 창원 북면 감계에 위치한
온수풀 수영장 파티룸에 다녀왔어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
물론 수영장 말고도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어요

"오늘 하루"

 

 

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감계로110번길 35-35 1층

(감계 롯데리아 뒷편 길가에 위치하고있어요)

0507-1360-8675

 

네이버 예약하기 바로가기(클릭)

 

네이버 지도

오늘하루

map.naver.com

 


단독 주택 건물 1층이다 보니
건물 앞 주차장 외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북면 감계 상가 인근이라서
먹을 것들도 직접 사서 오기도 편했어요

요새 배달비가 비싸니
포장 주문해도 위치가 나쁘지 않아요


 


실내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충분합니다.

안쪽에 수영장과 거품놀이 공간이 있는데
거품놀이는 추가 요금 1만원 있으니
예약 시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수영장만 이용하고 왔어요

수영장에는 튜브와 구명조끼등
수영에 필요한 장비들은 다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영장
튜브와 구명조끼가 있어요
거품놀이장
샤워장 및 화장실

 

미온수 풀장이 있다 보니,
일반 파티룸/키즈룸 대영 가격보다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수영장 이용 가능한 부분을 고려하면...
그래도 비싼 거 같아요 ㅎㅎㅎㅎ

물론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자주는 못 가더라도
기념일 및 특별한 날
아이들과 가보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인원 8인이니,
적게는 2 가족 많게는 4 가족이
함께 갈 수 있겠네요
(어른, 아이 각 1명씩 4 가족^^)



그 외 주방놀이 및 블록 놀이를 할 수 있는
1층, 2층 공간이 있으며,
잠시 쉴 수 있는 쪽방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다 좋았으나,
식탁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1,2층 놀이터 정면 모습
1층 주방 놀이 공간
2층 놀이 공거
작은 쉼터(쪽방)
주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