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배달 포함)

[배달 음식 리뷰] 창원 중앙동 꼬마김밥

by 찬찐파파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 입니다.

코로나 상황이 지속 되다보니,

배달 음식을 자주 먹게되는데요..

저만 그런 건 아니죠??^^  

 

평소 일반 김밥은 종종 먹었는데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 우연히 꼬마김밥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창원 중앙동 꼬마김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분식집이라 그런지 엄청난 양을 

주문하였음에도 가격은 저렴했는데...

배달료가 좀.......ㅋㅋㅋ

(참고로 저 혼자 먹는거 아닙니다.ㅎㅎ)

 

창원 지역 기준 배달료 입니다.

 

 

 

 

4명이서 종류 별로 맛보기 위해

다양한꼬마 김밥 및 분식의 정석을 주문했는데요..

웬걸... 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놀랬어요.

 

* 분식의 정석 : 떡볶이, 순대, 튀김 + 알파 (100% 제 기준 입니다.)

 

 

김밥 안에 밥도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ㅎㅎ
옛날 시장에서 맛 본 비쥬얼 ㅎㄷㄷ

 

 

허겁지겁 먹는다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 죄송합니다ㅠㅠ

 

그 만큼 맛이 좋았다라는 의미가 아닐까요??

 

그럼 각 메뉴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1. 꼬마김밥 

일반 꼬마 김밥집에서 파는 그 맛!!

밥과 속재료 비율을

조금만 변경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속재료 보다 밥이 좀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맛 있었어요~!~! >.<

 

2. 순대/만두/튀김

여러분이 늘 먹던 맛이라 그냥 넘어 갈께요. ㅎㅎ

 

3. 떡볶이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었요!!

오리지널 양념 소스가 떡에 잘배어 들어가 있었구요.

떡과 오뎅 모두 맛있었습니다~~

 

4. 쫄면

쫄면은 진짜 기대도 안했는데.. 반전이었습니다.

소스맛도 강하지 않으면서 적당했고,

야채가 푸짐하여 씹는 식감 또한 Good!!

특히 깨와 김가루의 조합은

마지막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해주는 맛??

 

전체 총평입니다.

 

분식은 역시 배신하지 않는다!!

어느 분식점에서 배달을 하던 실패는 없는 것 같네요

특히 떡볶이 소스에

다른 음식들을 찍어먹는 재미가 좋습니다

 

혹시 창원 중앙동 꼬마김밥을

이용하실 예정이시면 떡볶이와 쫄면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

 

 

 

100% 주관적인 제 생각이오니, 참고만 하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끝으로 두 아들의 일상 브이로그
차니찌니 유튜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차니찌니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