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배달 포함)

[배달 음식 리뷰] 창원 남양동 쫄면주는삼겹본능

by 찬찐파파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찐파파 입니다.

 

태풍이 지나고 점점 가을이 느껴지는데요..

누가 그런 말을 했죠..

가을은 살찌기가 좋은 날 이라고... 하...

 

 

이 말이 틀린 말은 아닌 거 같네요...

날로 늘어가는 식욕만큼

날로 늘어가는 뱃살을 보니깐요...

 

늘어가는 뱃살을 뒤로 한 채로

퇴근길에 삼겹살 2인분을 포장해 갑니다..

 

이번 픽은???

창원 남양동 '쫄면 주는 삼겹 본능' 인데요ㅎㅎ

 

 

지난번 장유에서 배달시킨

쫄면 삼겹 고돼지와 구성은 비슷합니다.

장유 쫄면 삼겹 고돼지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되세요 ^^

(바로가기 클릭!)

 

과연 맛은 어떻게 차이가 날지?

그럼 천천히 제가 느낀 맛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잘 차린 포장 한상 ㅋㅋㅋ

 

포장부터 깔끔하죠??

여기서 제 눈에 들어온 건 

바로...

쉐이크 쫄면 ㅋㅋㅋ

 

항상 쫄면은 포장을 뜯은 후

비벼서 먹었는데요..

 

이 문구를 보니,

마구 흔들어 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ㅎㅎ

(스트레스도 풀겸....)

 

그래서

마구 흔들어 보았으나

그 결과는 실패....

아.. 좀 더 흔들었어야....

나름 열심히 흔들었는데...

제대로 안 썩였네요 ㅠㅠㅠ

 

하지만 우리에겐

젓가락이 있으니 다시 비비니

쫄면에 윤기가 좌르르르 ㅋㅋㅋ

 

 

모든 준비를 끝났으니

야무지게 식사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는 '역시 고기 고기 하는구나'를

느낄 수 있는 한 끼였습니다.

(★★★★☆)

 

그럼 차근차근 맛 리뷰를 해볼게요

 

우선 메인 삼겹살입니다.

보통 배달로 시킨 구운 고기들은

바로 구워서 먹는 고기의 부드러움을

느끼기는 힘들었는데...

 

완벽하지는 않지만 구워진 고기의

텁텁함이 덜해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바싹하게 구워진 마늘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은 캬~~!!!!

(술로 수혈이 필요한 각!!ㅋㅋ)

 

다시 봐도 침샘을 자극 시키네요..ㅎㅎ

두 번째 쫄면입니다.

 

음...

제가 차가 막혀서 늦게 먹어서 그런지...

다소 불어 있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맛은 보통 쫄면과 별반 차이가 안 나요~~

 

포장 말고 배달로 바로 드시면

저와 같은 실패는 하지 않으실 거예요 ^_^

 

마지막 김치찌개입니다.

 

'역시 고깃집들은 김치찌개를 잘하는구나!!'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ㅎㅎ

 

특히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묵은 김치와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드셔 보신다면 맛의 기쁨이 두배가 될 거예요!!!

 

 

마지막, 총평입니다.

 

밥 차리기도 귀찮고,

술까지 당기는 날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한번 드셔 보세요!!!

 

참고로 2인부터 4인까지 세트가 있으니

가족 인원수에 맞춰 주문도 가능합니다~~~

 

덕분에 저도 배부르게 먹고

시원한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네요~

 

 

지금까지 창원 남양동 음식점

쫄면주는삼겹본능

배달 음식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100% 주관적인 제 생각이니, 참고만 하세요^^

 

끝으로 아들 둘과의 일상 브이로그도
많이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니찌니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반응형